Hot Issue

어머니한테 싸이클린 설명하기

블록체인, 암호화폐, 채굴. 이 모든 용어들은 우리 어머니들, 아버지들에게는 비교적 생소한 용어들입니다. 10대들에게도 아마 이런 암호화폐와 관련된 단어들은 생소할 것입니다. 제가 말하고자 하는 것은 우리는 여전히 블록체인 기술의 초기 단계에 있으며, 일반적인 사람들이 이 시스템을 이해하는 것은 여전히 매우 어렵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4개월 전에 싸이클린이 런칭되었을 때, 모든 사람들이 블록체인, 암호화폐, 그리고 채굴을 이해하는 것이 더 쉬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싸이클린 같은 암호화폐 프로젝트를 이해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증명하기 위한 임무를 시작한 이유입니다. 저는 제 어머니를 커피숍에 데리고 나가 싸이클린에 대해서 함께 얘기했습니다. 아늑한 커피숍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볼까요?



커피숍에 도착했습니다! 주문을 기다리는 동안 저는 앉아서 어머니에게 싸이클린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저는 싸이클린 프로젝트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먼저 했습니다. 우리가 주문한 팥빙수가 나와서 그것부터 먹었습니다.



팥빙수를 먹자 배가 너무 불렀지만 저는 어머니와의 대화를 이어갔습니다. 컴퓨터 화면을 보면서 싸이클린에 대한 설명에 들어갔습니다.



먼저, 저는 어머니에게 싸이클린은 깨끗한 세상에 기여하는 사람들에게 보상을 해주는 깨끗한 에너지 프로젝트라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는 저에게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지?"라고 물었습니다. 저는 싸이클린은 우리의 공기를 깨끗하게 하고 우리의 몸을 움직이는 것을 돕는 제품들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어머니한테 헬스밴드, 전기 스쿠터, 전기 자전거, IMBIKE의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러자 어머니는 이러한 제품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데 관심을 보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어머니에게 IMBIKE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런닝머신에서 집에서 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IMBIKE를 이용하여 토큰을 얻는 법을 배우고 싶어 했어요. 저는 IMBIKE 챌린지을 소개하며 참가자들이 운동하면서 캣츠런을 하는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우리 어머니는 모든 사람들이 운동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기발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자전거로 게임을 하는 것만으로 싸이클린 토큰이 채굴이 된다고 설명했을 때, 어머니는 놀랐어요!



어머니가 궁금해해서 저는 캣츠런 게임을 보여줬습니다. 곧 IMBIKE에서 게임을 할 기회를 준다고 얘기했어요.



그 다음에 저는 싸이클린 소개 영상을 보여줬습니다. 영상을 여기서 볼 수 있어요: https://www.youtube.com/watch?v=E2ZMUDiWHLo

비디오를 보자, 어머니는 싸이클린이 하는 일을 더 명확하게 이해했어요. 어머니는 싸이클린이 우리의 공기를 깨끗하게 하고 우리를 건강하게 만든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더 많은 토큰을 채굴하며 더 부유해진다는 것을 배웠어요! 어머니는 한국의 대기 오염 문제를 알고 있기 때문에, 싸이클린의 친환경 제품에 매우 끌린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어머니는 이 애니메이션이 매우 귀엽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나서, 저는 어머니에게 채굴이 어떻게 되는지에 대한 시각적인 정보를 주기 위해 싸이클린의 원페이저를 열었습니다. 저는 일단 사람들이 싸이클린의 제품을 사용하여 여행한 거리나 생산한 전기 와트를 근거로 해서 토큰으로 보상을 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싸이클린이 현재 주요 세계 거래소에 거래된다고 얘기했습니다.

이렇게 저는 발표를 마쳤습니다. 제가 어머니에게 싸이클린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을 때, 어머니는 많은 것을 말했습니다. 첫째, 블록이 어떻게 생산되는지 혹은 어떻게 합의에 도달하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어머니는 싸이클린이 하고 있는 일을 이해한다고 말했습니다. 싸이클린은 이 새로운 기술을 사용하여 지구를 깨끗하게 하는 보다 효율적인 시스템을 만들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어머니는 또한 사람들이 기여하는 것에 대해 보상하는 것은 천재적인 아이디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머니는 사람들이 보상이 없으면 기여할 가능성이 적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기 때문에 더 기대가 간다고 어머니는 얘기했습니다. 특히 헬스밴드와 IMBIKE에 대해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어머니는 말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머니는 우리 지구를 위해 헌신하는 싸이클린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했습니다. 이 프로젝트가 최고가 되기를 바란다고 하며 어머니는 저와의 시간을 마무리 했습니다.

저는 어머니와 정말 좋은 시간을 보냈고, 싸이클린에 대해 설명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습니다.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