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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의 2륜 차 시장의 성장과 싸이클린의 역할



한국에는 바퀴가 2개인 것보다 4개인 차량이 더 많고, 미국에 살았을 때도 같은 상황을 목격했습니다. 제가 몰랐던 것은 세계의 많은 지역이 자동차보다 더 많은 오토바이와 바퀴가 두개 달린 자동차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감사하게도 CyClean경영진은 이 사실을 이미 알고있었고 아시아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시장에서는 바퀴가 두개 달린 차량의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통계를 살펴보고 CyClean의 역할에 대해 얘기하겠습니다.

중국, 인도, 아세안 회원국들의 스쿠터 매출은 지속적으로 높았습니다. 이러한 국가들의 교통 환경은 2륜 차량에 대한 수요를 높게 유지시켜 줍니다. 이 차들은 연료 효율이 높고 상대적으로 저렴하며 특히 붐비는 지역에서 타기 쉽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이러한 국가들로 하여금 오토바이와 스쿠터의 거대한 시장을 만들게 하는거죠. 이러한 국가들의 도시화와 더불어 높은 수요가 발생하면서 바퀴가 두개인 자동차, 특히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예를 들어 인도에서는 전기가 일반적이고 접근이 용이하기 때문에 채택 폭이 넓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파이크 리서치가 실시한 조사에 따르면 2018년 전기 스쿠터, 오토바이, 자전거를 포함한 전기 2륜 차가 6500만대 이상 판매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합니다.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총 판매량은 2018년까지 3억 8천만대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그래프들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기 오토바이 판매량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음을 보여 줍니다. 중국 시장이 모든 판매의 대부분을 책임 지고 있지만, 대부분의 국가에서 판매량이 증가해 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CyClean은 성장하는 시장에 진입할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CyClean의 로드맵은 CyClean팀이 아시아 시장을 처음부터 공략했음을 분명히 보여 줍니다. CyClean은 사업 확장에 대비해 올해 3분기에 대형 파트너사와 협력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올 4분기에, CyClean은 베트남에서 제품을 판매할 허가를 받고 중국에서 네트워킹 작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CyClean은 내년 1분기에 동남아로 플랫폼을 확장할 예정입니다.

다른 전기 차 제조사와 달리 사이클린은 블록체인 기술과 친환경 오토바이를 결합해 아시아 사용자들에게 이중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고품질의 전기 자동차를 탈 수 있게 되고 그들은 여행하면서 토큰을 채굴합니다. CyClean의 전기 자동차를 타는 것과 더불어 명백한 환경적 이점도 있습니다.

CyClean은 사용자에게 보상을 주고 지구를 구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제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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