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t Issue

CyClean과 함께하는 일상: CyClean 전기 자전거타고 출근하기

얼마 전에 제 동료는 전기 스쿠터에 대해 글을 썼습니다. 그 친구는 매일 저한테 CyClean의 스쿠터를 타고 출퇴근을 한다고 자랑했었습니다. 자기의 스쿠터가 얼마나 좋고, 얼마나 조용하고 에너지 효율적인지 저한테 말해 주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질 수 없다 라는 생각에 CyClean의 전기 자전거를 샀습니다. 지난 주에, 우리는 CyClean의 전기 자전거 사진을 보여드렸어요. 누구의 자전거인지 알겠죠? 네, 제 자전거입니다. 다음은 제 전기 자전거의 사진입니다.


여러분께 제 자전거를 자랑하고 싶었고 왜 환상적인 제품인지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제 자신에 대해 조금 말씀 드리자면, 저는 직장에서 약 3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살고 있는데, 거리는 그리 나쁘지 않습니다. 다른 동료들처럼, 저는 걸어서 출퇴근하곤 했지만, 여름이 왔네요. 기록적인 폭염이 지구 전체를 휩쓸고 있는 가운데, 한국도 이 현상을 피할 수 없었습니다. 땀 흘리며 일하러 나오고 싶지 않아서, 저는 CyClean의 전기 자전거를 사기로 결정했던 겁니다.


여기 제가 자전거룰 옆에 두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사진입니다. 저는 제 자전거한테 이름 지어줬습니다. CyClean과Bicycle을 합쳐서 BiCylean이라고 부르고 있어요. 재미없다면 사과드립니다…

저는 아침 8시쯤에 자전거를 타고 출근합니다. 요즘은 시원한 아침 바람이 없어서 아침에도 너무 더워요. 페달을 밟고싶지만 더워서 못 할 때도 많습니다. 그럴 때는 전기 모터를 켜서 도움을 받습니다. 자전거가 스스로 가니까 너무 편리합니다! 마치 스쿠터나 오토바이처럼 느껴집니다.

제가 자전거 타는 모습을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자전거의 많은 특징들은 저의 삶을 더 좋게 만들어 줍니다. 앞에 바구니 보이시죠? 저는 보통 서류 가방을 거기에 두어서 어깨에 걸 필요가 없어요. 별로 대단한 것 같지는 않지만, 아주 편리하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이 사진을 보시면 뭐가 생각나시나요? 그것은 CyClean의 전기 스쿠터에 있는 대시 보드와 비슷합니다. 이 GPS장치는 저에게 큰 도움을 줍니다. 제가 얼마나 멀리 여행하고 있는지를 말해 줍니다. 이것이 중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여행한 거리가 CyClean 서버에 전송되어 CyClean토큰을 받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상당한 양의 토큰을 모았고, 채굴자로서의 삶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채굴 할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입니다. 하지만 더 보람 있는 것은 제가 개인적으로 녹색 생태계에 기여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저는 항상 환경을 염두에 두고 있었지만, 그런 생각들을 행동으로 옮기기는 어렵습니다. 마침내, CyClean덕분에, 저는 매일 더 나은 지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단지 한 사람이지만, 이 글을 읽는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싶고 여러분이 깨끗한 사이클에 합류할 것이라는 확신을 갖고 있습니다.


CyClean 전기 자전거에 대한 리뷰

1. 일반 자전거가 아니다. CyClean의 전기 자전거는 검정색 외관으로 보통 자전거처럼 보입니다. 일반 자전거처럼 작동하지만 편리하게도 모터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자전거 충전만 하면 됩니다. 이 자전거는 배기 가스 배출이 없는 전기 자전거라서 친환경적입니다.

2. 조용하지만 빠르다. 처음으로 이 전기 자전거를 구입했는데 솔직히 시끄러운 소리가 날줄 알았어요. 놀랍게도 자전거는 너무 조용합니다. 저는 이런 제품을 생산하는 CyClean의 기술력에 또 한번 감탄했습니다.

3. 채굴은 재미있다. GPU와 ASIC으로 암호화폐를 채굴한다는 얘기는 들었지만 저한테 너무 어려운 얘기였습니다. 그러나, 저는 이제 전문적인 채굴자입니다! CyClean의 단순한 채굴 시스템 덕분에 저는 블록체인 생태계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CyClean이 CyClean토큰을 저에게 지불할 때 아이가 생일 선물을 받는 것처럼 기쁩니다.

CyClean의 전기 자전거 사용자로서 이 제품을 적극 추천합니다. 이것은 전기 모터와 일반 자전거의 장점을 모두 갖추고 있지만 다른 자전거가 없는 채굴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경험해 보고 좀 더 깨끗한 세상에 기여하기를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는 CyClean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십시오 ☞ https://cyclean.io